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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AI 돈벌기

[AI 돈벌기] 동영상 광고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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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돈벌기] 동영상 광고 만들기

 

YouTube, Instagram, Tik Tok, Facebook의 동영상 콘텐츠는 스토리를 전달하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타겟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AI 도구를 사용하면 동영상 편집 교육을 거의 받지 않고도 매력적인 동영상 광고를 제작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를 사용하여 동영상 광고를 만드는 것은 흥미롭고 효율적인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AI의 도움을 받아 매력적인 동영상 광고를 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1. 목표와 대상 정의:

  • 동영상 광고의 목표를 명확하게 설명하세요. 전달하려는 핵심 메시지를 결정하고 타겟 고객을 식별하세요. 이러한 측면을 이해하면 전체 창작 과정의 지침이 됩니다.

 

2. AI 동영상 제작 도구 선택:

  • 귀하의 필요에 맞는 AI 기반 비디오 제작 플랫폼을 선택하십시오. 인기 있는 옵션으로는 Adobe Premiere Pro의 자동 리프레임 기능, Lumen5, InVideo 또는 Animoto가 있습니다. 각 도구에는 고유한 장점과 기능이 있으므로 선호하는 도구를 선택하세요.

3. 스크립트 및 스토리보드:

  • 메시지를 간결하게 전달하도록 동영상 스크립트를 개발하세요. 광고의 시각적 순서, 전환, 주요 장면을 설명하는 스토리보드를 만드세요. 이 단계는 응집력 있는 내러티브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4. 시각적 자산 수집:

  • 이미지, 비디오 클립, 로고, 그래픽 등 비디오에 필요한 시각적 자산을 수집하세요. 품질이 좋고 메시지와 관련성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5. AI 도구에 콘텐츠 입력:

  • 사용 중인 AI 도구에 따라 스크립트와 시각적 자산을 플랫폼에 업로드하세요. 일부 도구에는 콘텐츠를 자동으로 분석하고 적절한 시각 자료나 템플릿을 제안하는 AI 기능이 있을 수 있습니다.

6. 템플릿 및 스타일 사용자 정의:

  • AI 동영상 제작 도구는 템플릿과 스타일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브랜드의 색상, 글꼴, 전반적인 미적 특성에 맞게 맞춤 설정하세요. 필요에 따라 속도, 전환 및 기타 시각적 요소를 조정합니다.

7. 텍스트 및 그래픽 추가:

  • 텍스트 오버레이, 캡션, 그래픽을 통합하여 동영상의 핵심 포인트를 강조하세요. 텍스트가 명확하고 간결하며 브랜드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8. AI 편집 기능 활용:

  • AI 기반 편집 기능을 활용하세요. 일부 도구는 편집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 위해 자동 장면 자르기, 스마트 자르기 및 기타 향상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9. 배경 음악 선택:

  • 동영상의 분위기와 메시지를 보완하는 배경 음악을 선택하세요. 많은 AI 비디오 도구는 프로젝트에 쉽게 추가할 수 있는 로열티 프리 음악 옵션을 제공합니다.

10. 검토 및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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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review your video and make necessary edits. Pay attention to pacing, visual appeal, and overall coherence. Some AI tools allow for fine-tuning, ensuring your video meets your expectations.

11. 다양한 플랫폼에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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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sider the platforms where you plan to share your video (e.g., social media, website). Ensure your video is optimized for different formats and resolutions.

12. 내보내기 및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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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nce satisfied with the final result, export your video from the AI tool. Download the video file in the appropriate format for your distribution channels.

13. 테스트 및 피드백 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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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hare your video with a small audience or team members to gather feedback. Use insights to make further improvements if necessary.

14. 게시 및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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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ublish your video on the desired platforms and promote it through your marketing channels. Monitor performance metrics to assess the effectiveness of your video ad.

 

귀하가 생성한 콘텐츠와 관련된 라이센스, 사용 권한 및 제한 사항을 이해하려면 AI 도구의 사용 약관을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또한, 귀하의 창의성과 브랜딩 요소를 비디오에 주입하여 귀하의 타겟이 눈에 띄고 공감할 수 있도록 만드십시오.

 

 

동영상 광고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1. 틈새 시장과 타겟을 설정합니다: 동영상 광고로 도달하려는 타겟의 유형을 정합니다

 

2. 플랫폼 선택하기: 틈새 시장의 고객이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플랫폼은 무엇인가요?

(YouTube, 소셜 미디어 또는 기타 동영상 호스팅 웹사이트 등)

 

3. 플랫폼 선택: 플랫폼을 선택했다면, 해당 플랫폼에서 광고의 실적이 좋은 이유를 알아보세요. 해당 플랫폼에 게재된 광고를 연구하면 됩니다. 사용된 다양한 유형의 비주얼, 메시지 및 스타일을 모두 기록해 두세요. 

 

4. 고픔질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세요. 

AI adCreative.ai 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몇 초 만에 동영상 광고를 매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애드크리에이티브는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1) 광고용 이미지와 디자인 제작을 자동화합니다.

2) 광고에 포함할 텍스트, 헤드라인 및 메시지를 생성합니다.

3) 가장 실적이 좋은 크리에이티브를 분석합니다. 

 

5. 첫 번째 고객을 찾습니다: 포트폴리오 구축을 시작하려면 자선 단체나 지역 비즈니스에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는 크몽과 같은 프리랜서 웹사이트에서 서비스를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기술을 익히기 시작하면 나만의 웹사이트를 구축하여 더 높은 티켓 고객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관련 사업/직업 아이디어

1. 광고 대행사: 동영상 광고 제작자는 광고 대행사에서 일하며 다양한 고객을 위한 동영상 광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2. 소셜 미디어 광고 제작: 기업과 개인은 항상 타겟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기 때문에 Facebook, Instagram, TikT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동영상 광고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3. 이커머스 동영상 광고: 이커머스 플랫폼은 항상 제품 홍보를 위해 동영상 광고를 필요로 합니다.

 

 

툴 링크 정리 )

● AdCreative

● QuickVid

● VidYo

 

 

https://www.youtube.com/watch?v=NOZYRwzNbw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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